<공간을 지배하는자! 앵글런스>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한 균형감을 키우기 위한 손감각과
3방향(앞,위,옆)에서 보여지는 공간력을 키우기 위한 눈감각을 발달시키는 교구..
처음 공개한 날..
앵글런스를 처음 공개한 날..
수민양은 뽀쪽뽀족하게 생긴, 가베와는 다른 형태에 호기심으로 다가갔다.
처음에는 작은 조각, 보라색만 가지고 놀더니,
이내 큰 조각에도 관심을 보였다.
보라색 조각으로 스스로 모양을 만들어가며 이름을 붙였다.
아래 사진은 무엇으로 보이는가^^?
바로..
꽃이다~!
보라색으로 또 다른 모양을 만들어갔다.
그리고는 이름을 지은다.. 무엇으로 보이는가~^^?
"이거 꽃 아니야?" 했더니.. 아니라고 ^^a
"이거는 나뭇잎이야~ 나무에 달려있는 여러 나뭇잎" 이라고..ㅎㅎ;;
아이들의 생각은 가끔 기발하다~
이어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가며 이름을 붙여나갔다.
아래는 그래도 쉽게 맞춘 모양이다~^^! 무엇으로 보이는가~?
바로.. '나비'였다~^^
날개 두 개 있으면 나비.. 벌이라고, 새라고 한 적은 한 번도 없더라~왜일까..^^a
보라색 작은 조각으로 한동안 가지고 놀더니,
드디어 다른 색깔 블럭들도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무엇을 만들었을까~?
뾰족뾰족한 모양 때문인지.. '산'을 만들었다~!
산 사이사이 갈색조각 2개가 다이아몬드 형태로 껴 있는 것이 보이는가????
무엇일 것 같은가~?
.
.
.
바로 '보석'이다~^^!
산에 보석이 있다고..캐야 한다고..ㅎㅎ 기발하지 않을 수 없었다~♥
산 앞에 놓여진 보라색 조각은 '사람'이고,
또 그 앞에 놓여진 갈색 조각은 '차'라고 했던가..^^a
초반부터 어려운 내용말고,
쉽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다~
친숙해지면, 가베보다 더 친숙해지면~
측면도에도 도전해보려고 한다~!
2015년4월.
'◈두뇌개발◈ > 두뇌개발 교보재-블록:창의·ST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품모집1.바람개비 장미 정원 [공간27-패턴플레이 제시카드 만들기] (0) | 2015.11.20 |
---|---|
긴긴 여름 진행한 수학놀이들~ (0) | 2015.08.12 |
공간을 지배하는자! 앵글런스 - 가베와 앵글런스의 만남.. [도치맘-구매후기이벤트] (0) | 2015.05.06 |
공간을 지배하는자! 앵글런스 - 가베연동 쌓기에 도전.. [도치맘-구매후기이벤트] (0) | 2015.05.06 |
공간을 지배하는자! 앵글런스 - 쌓기에 도전.. [도치맘-구매후기이벤트] (0) | 2015.05.04 |